[달인교관] 사왓디 캅 소비 ^^v 신나는 볼링장 탐방~ > 달인생활일기

본문 바로가기

⭕ 달인생활일기

외부 동영상 첨부는 {동영상:동영상주소}를 글에 삽입

유튜브 쇼츠 동영상은 링크 주소에서 /shorts 부분을 지우고 동영상주소에 삽입

 

[달인교관] 사왓디 캅 소비 ^^v 신나는 볼링장 탐방~

본문

아침에 가뿐하게 눈뜨고~^^;;;
 

ec33270aad77f71a2c361c9401c7fe0abf839b2f9v5q.png


아침 운동을 마친 후

놀거리 탐방 나왔답니당~~~

저녁 늦~~~~게 까지 하는 볼링장^^♡ 
 


여긴 좋은점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단연 으뜸은 

커텐으로 둘러 쳐진 VIP 볼링룸이 있다는거!ㅎㅎ

매니저랑 들어가서 맥주 마시며 음식 먹으며 

로컬바 당구 치듯, 공 던질때 보지를 긁어 준다던지 하는

스킨쉽 가득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ㅎㅎ 색다른 재미와 사건들을 기대해 봅니다^^


배고프니 일단 밥을 든든히 챙겨 먹꾸요

4D 영화 보러 왔습니당~^^

 


4D는 첨이라 살짜꿍 기대 되네용~

왕 찬양 할때는 똑같으려나?


 


 

추가글~ *^0^* 소비는 몇짤 까지 살까. . .?


 

담배는 피웠으나 술은 마시지 않았던 린바오 63세 사망 술은 마셨으나 담배를 피우지 않았던 주은래 73세 사망 술도 마시고 담배도 피웠던 모택동 83세 사망 술도 마시고 담배도 피우고 카드도 즐겼던 등소평 93세 사망 술마시고 담배피우고 카드 즐기고 첩도 있었던 장학량 103세 사망 술도 안마시고 담배도 안피우고 카드도 안하고 여자친구도 없고 오직 좋은 일만 한 레이펑 23세 사망 결국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 !!!


 

모두 모두 스트레스 없이 행복하게 사세용~~ ^0^v 

sticker

술도 많이 쳐 마시고 담배도 피면서 전자담배는 늘 물고 다니고 주사위 게임도 하고

여자만 봤다 하면 자빠트리고 좋은일 별로 안하는데, 스트레스 제로인 소비는 예상 수명 ... 200살 ㅡㅡ;;;;;
 


 


 


 

 

Comments
 

e79081cc97e3244c4fc58928dd3f3df549e6fe2aj5op.png
1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

김멍님의 댓글

profile_image
볼링장이라.. 실내 놀거리도 이제 슬슬 눈에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ㅎㅎ
전체 262 건 - 1 페이지

아디오스~ 2025 송크란!

올해 2025년 송크란 축제가  끝이 났습니다.  -   어마어마한 인파와       이쁜이들 보는 재미가 제법 솔솔 했는데     내년을 기약 해야겠네요! &…

오늘도 열일 하시는 소비 사장님!!

요즘 비가 자주 내리는 날씨라  날벌레들이 많아졌습니다.     회원님들의 안위를 먼저 걱정하시는 사장님답게 장비를 하나  구입하셨네요!    (저 늠름한 뒷모습을 보라!) 어릴적 소독차를 졸…

송크란 패션!

송크란의 진심인 태국인들 특히 여자들이 진심인데요~   (1)    (2)   (3)   (4)   (5) (6) (7) (8) (9) (10) …

비가 내리는 파타야 송크란! 시작은 17, 18, 19

  송크란  축제가 점점 열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파타야의 송크란은 17, 18, 19 이지만 날짜가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즐거우면 되는 것 이지요!     오토바이를 타고 다녀도 잠시 정차를 하면 …

광란의 송크란밤!!!

  지금  비치로드쪽으로  가는 길입니다. 어제  너무 사람이 없는것 같아 장소를 이동 했습니다  오토바이로 이동중인데 세상에 오토바이로도  움직이질 않네요!   사람과 오토바이와 자동차가 …

송크란축제가 드디어 시작이네요!

드디어 태국의 가장 큰 축제인 송크란이 시작 되었습니다.     작년의 송크란을 격어보았기에 마음의 준비를 하고 첫날 소이 부아카오를 맛보기 삼아 왔어요     파타야의 송크란은 17, 18, 19여서 그런지 아직 …

어수선한 2024년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하는 회원님들    올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어지럽고 머리아픈 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에는 더 즐겁고 행복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https://youtube.com/d…

그녀와의 설레이는 데이트

  11월 말의 방비엥의 계곡은 너무나 차가 웠다.  그렇게 우리는 젖은 몸을 말리기 위해 호텔로 향했다.     차가운 냉기를 떨쳐내기 위해 샤워를 준비하는  그녀의 뒷모습은  방비엥…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