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리얼생생후기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검색결과

외부 동영상 첨부는 {동영상:동영상주소}를 글에 삽입

유튜브 쇼츠 동영상은 링크 주소에서 /shorts 부분을 지우고동영상주소에 삽입


 

전체 25 건 - 1 페이지

모래 속 진주 09 번외편 [v2.3]

아~파트 아파트♡            09. 번외편 : 아! 애달픈 청춘이여ㅡ.     우리가 달인을 즐겨찾는 이유는 무엇일까.   물론 타 …

모래 속 진주 08 여물지 않은 과실 [v2.4]

     08. 여물지 않은 과실       먼저 리뷰를 시작하기에 앞서 알아두어야 할 것이 있는데, 이 파트너의 진면목을 있는 그대로 마주하기 위해선 어느정도 마음을 비우고 시각을 달리 할 …

모래 속 진주 07 모닝섹스 [v2.4]

     07. 모닝섹스       곤히 자고 있는 그녀를 백허그로 안아주며  모닝 키스.. 아니, 모닝섹스로 아침을 열었다.     시간대별 …

모래 속 진주 06 첫날밤♡ [v3.2]

     06. 격렬했던 첫날밤     언제나 한상 가득 푸짐한 달인식 상차림        모두가 모인 첫 번째 밤이 왔다. 상다리 휘어질 듯한 만찬과 함께 술파티…

모래 속 진주 05 곰돌이팬티 [v3.2]

  05. 곰돌이 팬티     첫경험 하면 떠오르는 기억. 아픔, 인내, 정성, 두려움, 끈기     처녀의 첫경험을 품어본 분이라면 이해할 테지만 ‘처음’을 열어줄 때의 ‘천천히’는 문자 …

모래 속 진주 04 첫경험의 기억 [v3.2]

    04. 첫경험의 기억     가볍게 샤워를 마치고 타올 한 장만을 걸친 채 침실에 올랐다. 살며시 입을 맞추며 애무로 이어가는데 어딘가 반응이 생소했다.     어라 뭐지 이 반응…

모래 속 진주 03 금단의 문 [v1.08]

    03. 금단의 문     파트너들이 하나 둘 모이고 식사준비를 할 무렵 소비가 한 초등학생 정도 되 보이는  어린이를 한 명 데려왔다.     메반 식구들 사람인가   …

모래 속 진주 02 제 2의 고향 [v1.07]

     02. 제 2의 고향         방콕에 닿자마자 익숙한 습습함이 반겨왔다. 고향땅이라도 밟은 듯 한 왠지 모를 그리움에 폐 한가득 들이마시며   &nbs…

모래 속 진주 01 뜻밖의 여정 [v1.06]

    01. 뜻밖의 여정     사막을 횡단하는듯 한 갈증 속에 뜬금없이 일주일이란 공백이 주어졌다. 경기가 불황인 여파도 있겠지만 아무렴 어떠랴. 휴가일정이 고지되자마자 머릿속은  오직 달인 생각으로 가득…

행복으로의 초대 09 후기의 후기 [v2.17]

우선 긴 글 읽느라 고생하셨습니다.별 거 없는 내용을 장황하게 늘어놓은 것 같아괜시리 미안하기까지 하네요;뭐 한 줄 요약하자면 “참 재미 있었다.”인데 말이죠..안구테러 당하셨다면 죄송합니다. [ 사과의 의미에서 뽀뽀 오지게 박습니다. ]이번 투어에선…

게시판 전체검색